파리 기반의 현대적 감성 패션 라벨인 Lemönplet(레몬플렛)은 디자이너 Choyo Joo가 그녀의 이름을 딴 럭셔리 브랜드 Choyo에 이어 2017년에 출시한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에코 퍼(faux-fur) 웨어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하며 시작된 Lemönplet은 최고급 품질의 자체 개발한 에코 퍼 원단의 의류 및 레디 투 웨어(ready-to-wear) 라인과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hoyo의 시그니처 퍼 컬렉션으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 Choyo Joo는 뉴욕의 패션 위크에서 시간을 보내던 중 각양각색의 개성을 지닌 군중을 만나게 되며 Lemönplet에 대한 영감을 얻게 되었는데 그녀는 각각의 다름 속에서도 아름다운 조화가 이루어지는 모습을 발견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자신감 있는 여성들에게 깊이 있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에서 느껴질 수 있는 시각적 즐거움과 풍부한 질감에서 오는 편안함과 따뜻함을 전달하고픈 강한 열정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Lemönplet은 퍼(fur)에 대한 정교한 재단법과 드레이핑 테크닉, 섬세한 염색 및 제작 과정의 탁월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패션의 전통과 진화를 모두 존중하며 독특한 디자인의 에코퍼 웨어 라인을 만들어 나갑니다. 그리고 더 확장된 Lemönplet의 라인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삶 속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눈부신 매력과 아름다움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Lemönplet은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일본의 Isetan, Hankyu Takashimaya 백화점과 한국의 갤러리아, 신세계 및 현대 백화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미국의 Opening Ceremony와 파리의 Printemps 백화점에서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